신한은행 적금추천 금리 비교 통해 알아봐요

각종 정보/알뜰살뜰|2020. 4. 7. 07:20

지금까지 신한은행 적금상품 총 5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그중에서 금리상으로도 높은 금리를 주면서, 우대 금리를 챙기기 쉬운 상품 위주로 하여 신한은행 적금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릴 적금상품은 총 세가지입니다.


신한은행 적금 추천 BEST3


신한은행 적금추천


지금까지 알아본 신한은행 적금들은 첫급여 드림 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 신한 주거래 드림 적금,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신한 스마트 적금 총 다섯가지였습니다.

이 중에서 금리도 높으며 가입하기 쉬운 적금 상품들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모바일뱅킹 상품 외에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한 적금 상품도 함께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EST1 - 신한 인싸 자유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


신한인싸자유적금은 기본금리 1.5%에 우대금리 1.5%를 더하여 총 3%의 금리를 챙길 수 있는 신한은행 최고의 적금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모바일과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은 1년짜리 적금 상품입니다.

우대금리는 신한은행 오픈뱅킹 서비스에 이용 동의만 해도 연 0.5%의 금리를 챙겨주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은행 출금에 동의한 고객이 출금이체를 통해 적금 계좌에 이체를 하여 입금을 하면, 각 입금건별로 1%의 추가 금리를 줍니다.


01234


신한인싸자유적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기존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신한 인싸 자유적금



BEST2 -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추천드리는 두번째 상품은 바로 신한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입니다.

6개월짜리 상품인데요.

제가 이전에 포스팅을 할 때만 해도 금리가 3%였는데 최근 2.7%로 금리가 하락했습니다.

금리가 다소 하락하기는 하였지만 여전히 시중 은행 중에는 고금리에 속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01234


모바일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월간 불입한도는 월 최대 30만원까지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아야만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시중 은행 6개월 적금 상품 중에는 꽤 고금리를 챙겨주는 상품이라 6개월 상품을 찾는 분에게 추천 드립니다.


신한인싸자유적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기존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BEST3 - 신한 주거래 드림 적금


신한 주거래 드림 적금


신한 주거래 드림 적금 역시 기존에 비해 금리가 많이 떨어지기는 했는데요.

모바일을 통해 적금 상품 가입이 어려운 분들에게 영업점에서 가입할만한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기본금리는 1년제 1.3%, 2년제 1.4%, 3년제 1.5%를 제공하며 우대금리는 0.8%의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연최대 금리 2.1% ~ 2.3%까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도 간단한 편입니다.

입출금 통장 잔액 평잔 50만원 이상에 신한은행 카드 사용 혹은 공과금 이체 실적이 있으면 됩니다.

타 시중은행의 주거래 통장 우대금리 조건에 비해 신한은행 주거래 통장 우대 금리 조건은 상당히 간단한 편이라, 추천 드려 봅니다.


012345


신한인싸자유적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기존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신한 주거래드림적금


당분간 금리가 계속해서 낮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적금을 들거라면 조금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