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적금 ④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각종 정보/알뜰살뜰|2020. 3. 6. 14:58

오늘은 누구나 연3% 금리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신한은행의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인데요.

이 상품은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이 없이 손쉽게 3% 금리를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시중은행 적금 상품 중 고금리 적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신한은행의 모바일 뱅킹 어플인 신한쏠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선물 형태로 적금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 가입기간 : 6개월

● 월 불입 가능액 : 1천원 ~ 30만원

● 가입대상 :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1인 3계좌까지 가능)


적금 최초 가입 시에는 최소 천원을 입금해야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월최대 불입금액은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라 30만원이라는 제한이 있습니다.



가입 방식이 다소 독특한데요.

가입하는 방법은 하단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금리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금리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의 연금리는 3% 입니다.

6개월짜리 상품이기는 하나 연속해서 가입해서 1년짜리 상품처럼 이용할 수도 있고, 1인 3계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적금 풍차 돌리기 하시는 분들도 3개까지 개설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신한은행의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이름에서처럼 적금을 누군가가 나에게 선물을 해주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믿을만한 재테크 카페 등을 통해서 서로 천원씩 선물해주기로 적금을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가족들끼리 금액을 선물해서 적금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하는 사람은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에 가입하지 않아도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계좌가 있고, 신한은행쏠 모바일어플만 깔려 있으면 본인의 잔액 내에서 1천원 이상 30만원 이내에서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선물하는 방법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선물하는 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의 선물하는 방법과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은행 쏠 어플에서 하단 메뉴 중 상품으로 들어간 후, 적금 메뉴로 들어가서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을 선택합니다.

그 후 받는 사람의 이름, 연락처, 금액 등을 입력하여 발송하면 됩니다.

만약 선물 받는 사람이 금액을 수령하기 이전이라면 선물 보낸 금액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은 카톡 혹은 문자 등을 통하여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선물 금액을 수령하고 적금에 신규가입 할 수 있습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가입 방법


나 외에 다른 사람이 신한은행 계좌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다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따르지만, 우대금리 조건 전혀 없이 기본금리가 연3%이기 때문에 매우 괜찮은 적금 상품입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상대방이 나에게 선물한 금액이 나의 첫회차 적금으로 불입이 되는 것이고요.

이후에는 내가 6개월 내에 월간 30만원 이내 (선물 받은 금액 포함)에서 자유롭게 적금 불입을 하면 됩니다.


신한 쏠편한 선물 적금


신한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의 경우, 시중은행에서는 보기 드문 6개월에 연 3%의 금리를 챙겨주는 상품이기 때문에 시중은행 적금 상품으로 적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거기에다가 카카오톡 6개월 상품의 경우 연금리가 1.3%로 몹시 짠데, 신하은행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은 처음 가입 할 때 약간의 번거로움만 감수하면 3%의 연금리를 챙길 수 있기 때문에 금리 면에서 훨씬 이득이 되는 상품이랍니다.


저도 10월에 돈 들어갈 곳이 좀 있어서, 4월에 가입하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상품은 불입한도가 월간 30만원으로 다소 아쉬운 감이 있지만, 부부의 경우 서로 선물하기 통해 가입할 경우 월 총 60만원을 연 3% 금리를 챙기면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꽤 괜찮은 시중은행 적금 상품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