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적금 ② 신한 인싸 자유적금

각종 정보/알뜰살뜰|2020. 2. 19. 21:18

요새 은행 적금 금리가 워낙 적다보니 목돈마련 상품인 적금 금리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됩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신한인싸자유적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인싸 자유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은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혹은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인싸 자유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은 시중 은행 중 드물게 최고 연 3%의 금리를 챙길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우대금리 조건도 간단한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싸 자유적금 금리



▶ 저축방법 : 자유적립식

▶ 가입기간 : 1년

▶ 가입금액 : 1천원 ~ 백만원 까지


신한은행 인싸 자유적금 금리


신한인싸자유적금


신한 인싸 자유적금의 기본금리는 1.5% 입니다.

간단한 우대금리 조건으로 연간 최고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신한 인싸 자유적금 우대금리 조건

우대금리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 인싸 자유적금 우대금리


신한은행 오픈뱅킹 서비스의 이용약관에 동의만 해도 연 0.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오픈뱅킹서비스를 통하여 은행 출금에 동의한 고객이, 출금이체를 통하여 신한 인싸 자유적금계좌에 입금을 한 경우에 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신한 인싸 자유적금에 돈을 넣을 때마다, 매번 오픈뱅킹서비스를 통하여 적금 불입을 한 금액에 대해서만 1%의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랍니다.

오픈뱅킹 서비스에 동의하고 가입한 후, 항상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한 인싸 자유적금에 돈을 불입하면 총 3%의 금리를 챙길 수 있습니다.



신한 인싸 자유적금 우대이율


신한 인싸 자유적금은, 매월 자유로운 금액을 불입하는 자유적금 방식이지만, 매월 동일한 금액을 저축하는 정기적립식 적금처럼 운용하고 싶을 경우, 자동이체를 걸어놓고 적금을 불입할 수도 있습니다.


신한 인싸 자유적금 자동이체



하지만, 우대금리까지 해서 총 3%의 금리를 챙기기 위해서는 귀찮더라도 매번 오픈뱅킹을 통해 적금을 불입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신한 인싸 자유적금은 1인 1계좌만 가능합니다.

또, 시중은행의 자유적금 상품으로 당연히 5천만원까지는 예금자 보호가 됩니다.


신한은행 적금 예금자보호


신한 인싸 자유적금은 적금 불입액을 월 100만원까지 불입할 수 있어 불입한도도 높은데다가 오픈뱅킹 서비스에 동의하고, 오픈뱅킹을 통하여 적금 불입을 하기만 하면, 연간 3%라는 꽤 괜찮은 금리를 챙길 수 있어, 신한은행 적금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적금 상품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