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 TV 인터넷 극장 상암월드컵경기장

각종 정보/What's new|2019. 6. 15. 09:46

FIFA 주관 대회 한국 남자 축구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 U20 남자축구대표팀이 결승에 올랐습니다.

U20 월드컵 한국 대표팀은 지난 12일 폴란드 루블린 스타디움에서 열린 에콰도르와의 4강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결승전 티켓을 따냈습니다.

이번 U20 월드컵 결승전은 폴란드의 우츠 스타디움에서 한국시간 6월 16일 새벽 1시에 열립니다.

이번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방송은 TV 뿐 아니라 컴퓨터나 모바일에서도 보실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경기를 함께 보고 싶으신 분은 극장이나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가서 단체 응원을 하며 경기를 보실 수도 있답니다.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

이번 U20 월드컵 결승전은 한국 : 우크라이나의 경기입니다.

경기 시작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16일 (일요일) 새벽 1시 입니다.

우크라이나는 4강에서 이탈리아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결승전 티켓을 따냈습니다.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 TV는 KBS2, MBC, SBS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 분(컴퓨터 혹은 모바일)들은 아프리카 TV, 혹은 POOQ (푹)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우크라이나 중계


또 극장에 가서 경기를 보고자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메가박스CGV, 그리고 롯데시네마에서도 이번 U20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생중계 합니다.

CGV의 경우 전국 25개 지점, 롯데시네마는 16개 지점, 메가박스 16개 지점에서 생중계 예정이니 극장에서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극장 지점에서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를 하는지 알아보시면 됩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모두 티켓 가격은 만원으로 동일하며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암 서울 월드컵 경기장 단체 응원전

서울시와 대한축구협회에서는 단체응원전을 개최하는데요.

상암에 위치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U20 월드컵 결승전 중계를 보시며 단체 응원을 하실 분들은 15일 밤 11시부터 북측 구역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입장이 시작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날 U20 대표팀의 하이라이트를 상영해주고, 가수 트랜스픽션의 특별 공연도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시부터 입장이라고 해도 많은 분들이 몰릴 예정이므로 좀 더 일찍 가서 줄을 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민들의 귀가를 위해 경기장 입장과 퇴근 시간에 맞춰 특별 교통 대책도 마련하였는데요.

월드컵경기장역이 있는 6호선은 종착역 기준 새벽 1시까지 연장해 운행한다고 합니다.

또 16일 새벽 4시 50분에 하행 1회, 5시에 상 하행 각각 1회씩 월드컵경지장역을 출발하는 임시 열차를 운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 6호선만 연장 운행 하며, 다른 호선은 끊겨서 없는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