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금리 높은곳 대신저축은행 스마트 정기적금

각종 정보/알뜰살뜰|2019. 11. 28. 11:13

요새 은행 적금금리가 너무 낮아져서 여기저기 상품들을 알아보던 중에 기본적으로 적금금리 높은곳이 있어 여러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듯, 적금금리가 좀 높다 싶으면, 각종 우대금리를 받아야 해서 이런저런 실적 요구들을 하게 마련인데요.

오늘 추천드릴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 정기적금 상품은 우대 실적을 따로 채울 필요 없고, 기본 금리가 높은 적금이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적금금리 높은곳


적금금리 높은곳

오늘 추천드리는 적금 금리가 높은 곳의 상품은 1년 기본 금리가 3.0% 입니다.

요새 시중은행 정기적금 금리를 보시면 대부분 2%대 인데요.

이 상품은 기본금리가 1년 정기적금 기준으로 3% 랍니다.


그럼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 정기적금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신저축은행 스마트 정기적금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 정기적금은 스마트폰 전용 적금 상품이랍니다.

자유적립식은 아니고 매월 같은 금액을 불입해야 하는 정기적금 상품입니다.

계약기간은 12, 18, 24, 30, 36개월로 1년 이상 6개월 단위로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저축은행이라면 어디 있는 은행인지도 모르겠고, 은행을 믿어도 될까 걱정이 되실 수도 있을텐데요.

요새는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스마트 정기적금은 스마트폰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기존에 대신저축은행 계좌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또 5천만원까지는 예금자보호가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신저축은행의 계좌만 만들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요.

매월 불입액은 1만원 이상이면 됩니다.

또 계좌 수 제한도 따로 설명되어 있지 않은 것을 보면, 계좌 수도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기간 별로 1년 짜리에는 10만원, 1년 반짜리에는 15만원 이런 식으로 목돈이 필요한 시기에 맞춰 계좌를 다수 보유하는 전략을 가져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럼 각 적금 계약 월수 별 적금금리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정기적금


오늘 기준으로 보시면, 12개월 (1년) 정기적금 금리가 3.0% 인데요.

다른 우대금리 실적 이런거 채울것 없이 기본적으로 3% 입니다.

게다가 첫 거래 고객이라든지, 특정 나이대만 가능하다든지, 추천인을 적어야 한다든지 하는 번거로운 우대금리 조건이 없습니다.

금액 제한도 따로 없고, 적금금리도 높은 곳이기 때문에 목돈 모으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리고 1년 이상 3년 이하 내에서 6개월 단위로 계약 월수를 조정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입니다.

대신저축 스마트 정기적금의 경우, 통장을 만들면서 적금 불입일을 자동이체 지정을 하여야 하는데요.

타행 통장도 자동이체 등록이 가능하며,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굳이 대신저축은행에 미리 돈을 넣어둘 필요 없이 생활비 통장 등에 돈을 넣어뒀다가 자동이체 시키면 되는 점 역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12개월 ~ 28개월은 3%의 금리, 24개월 ~ 30개월은 3.2%, 그리고 3년 적금의 경우 3.4%의 금리가 적용되는데요.

앞으로도 금리가 계속 떨어질 것으로 예상이 된다면 길게 가입하는 것이 좋겠고, 향후 금리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1년짜리로 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이 상품은 비과세종합저축 대상자라면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한도 내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요새 여러 가지 적금 상품들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적금이면서 기본 적금금리가 가장 높은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중은행들은 우대 금리 혜택 없이는 당연히 여기 보다 낮고, 새마을 금고 금리도 대신저축은행 스마트 정기적금 금리보다 낮더라고요.

목돈 모으기 위해서 여러 적금 상품 알아보고 계신다면, 대신저축은행 스마트 정기적금도 고려 대상에 넣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