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현금 주식증정 이벤트 챙기세요

각종 정보/알뜰살뜰|2019. 11. 27. 11:51

카카오뱅크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다가 좋은 이벤트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현금 5천원과 주식을 증정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이거 알고 계신 분이 많지 않은것 같더라고요.

저도 발견하자마자 좋은 정보같아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려고 올립니다.

단 한국투자증권에 계좌가 없으신 분이어야 합니다.

저는 이미 계좌를 가지고 있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가 없는데 계좌 없으신 분들은 어떤 이벤트인지 보시고 가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현금 주식증정 이벤트

카카오뱅크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이전에도 했었다가 잘 되서 연장이벤트를 하는것 같더라고요.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어 2020년 2월 29일까지 주식 증정 이벤트 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이벤트


카카오뱅크에서 한국투자증권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카카오뱅크에 현금 5천원을 입금해주며, 또 국대 대표기업주식을 1주 증정해준다는 것인데요.

카뱅 이벤트


12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하여 한국증권 주식계좌 최초개설 고객에 한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 저는 한투의 오래된 고객이라 이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가 없습니다.

너무나 억울해요!

축하금 5천원은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후 바로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해준다고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증권계좌이기 때문에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한 점도 알아두셔야 합니다.


주식계좌개설


그리고 주식거래에 대한 수수료도 평생무료 혜택을 줍니다.

기존 고객인 저는 수수료 다 내고 사용하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주식도 증정해 주는데요.

주식은 KOSPI 200 주식 종목 중 5천원 이상의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주식까지 받으시려면 계좌를 개설한 후, 한국투자 주식 어플에서 주식지급을 신청하여야 지급이 됩니다.

(자동지급 아니니 반드시 따로 신청해서 혜택을 꼭 받으세요.)

주식 지급을 신청하면 3영업일 후에 랜덤한 주식 한개를 한국증권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피200에 속하는 200개 기업의 주식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운이 좋아 엔씨소프트 이런 주식을 받게 되면 한 주당 50만원 정도라 완전 복권 수준입니다.

물론 만원대 주식들도 있지만요.



저는 이벤트 참여하고 싶어도 참여를 할 수가 없지만, 이벤트 참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카카오뱅크 현금 + 주식 증정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식계좌만드는법


카카오뱅크에 접속하신 후, 왼쪽 윗편에 있는 석삼자 같이 생긴 메뉴를 눌러 주세요.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다음 아래로 쭉쭉 내려 보시면, <증권사 주식계좌>가 있는데 이것을 선택해 줍니다.


카뱅 이벤트 1


<자세히 보기>로 들어가시면, 해당 이벤트 안내와 함께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하기가 나오니 거기에서 개설하시면 됩니다.


계좌를 성공적으로 개설하면 바로 카카오뱅크에 5천원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에서도 말씀드렸듯, 한국투자증권 어플도 다운 받아서 꼭 주식 신청을 하셔야만 코스피200 주식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주식투자 하지 않아도 무료로 현금과 주식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라 참여만 해도 이득이 되겠습니다.

주식은 바로 팔아서 현금화 시켜도 되고, 혹은 보유하면서 배당금도 받아보고 하셔도 좋고요.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글 올려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