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1] LCK SUMMER 롱주 : MVP 밴픽 및 경기 결과

롤 - 대회/LCK|2017. 7. 12. 15:57

2017년 7월 11일 LCK 정규 리그 롱주와 MVP의 경기가 있었답니다.

요새 롱주의 기세가 워낙 좋아서 많은 분들이 2:0으로 롱주의 압승을 예상했답니다.

하지만, 리프트 라이벌즈에서 열심히 노력한 MVP를 응원하는 분들도 많았지요.

이번 맆라를 통해서 MVP는 좀 더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된것 같습니다. ^-^



구 락스의 안타까운 해체를 보면서 프레이도 잘되길 바라는 마음과 MVP도 안경잡이 다섯형제가 지난 시즌 분투하는 모습을 보면서 MVP 아이콘도 샀던 저인지라 양팀을 다 응원하는 이 마음이란~!!


롱주 : MVP



롱주 : MVP 1세트 밴픽 및 KDA


롱주 MVP 1세트


롱주와 MVP 1세트에서 롱주는 신드라, 루시안, 애쉬, 브라움, 탐켄치를 밴했습니다.

MVP는 자크, 케이틀린, 칼리스타, 라칸, 카밀을 밴했답니다.

아무래도 롱주는 리프트 라이벌즈에서 LCK팀들이 선픽으로 애쉬를 많이 가져갔던 점을 고려했던것 같고, 이안이 신드라로 상대를 라인전에서 찍어 누르는 모습을 보고 견제한 느낌이었답니다.

MVP의 경우 갈리오를 푸는 대담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거 지면 대체 갈리오는 자꾸 왜 푸는거냐는 소리를 들었을텐데요.

결과는 위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놀랍게도 MVP가 단기 유학 (대만) 다녀온 효과를 보여주면서 승리했답니다.

MVP는 유학가서 선진 문물인 미드 코르키와 원딜 코그모를 가지고 왔네요. 거기에 정글도 렉사이를 가져왔습니다. (실제 맆라 결승전에서 중국팀은 계속해서 렉사이를 사용했었지요.)

사실 딜량은 코르키가 코그모보다 훨씬 높았다는건 안 비밀입니다. ^^;

여기서 또 사실 하나! 1세트 무패 신화를 써내려가던 롱주의 1세트 무패 신화를 MVP가 깼습니다.

1세트 MVP팀의 MVP는 코르키를 플레이한 이안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롱주 : MVP 2세트 밴픽 및 KDA


롱주 MVP 2세트


2세트에서의 MVP는 탈리야, 애쉬, 칼리스타, 피오라, 카사딘 밴을, 롱주는 자크, 신드라, 케이틀린, 브라움, 쓰레쉬를 밴했습니다.

2세트에서는 초반 카정 싸움 3:3 싸움에서 롱주가 이득을 챙겨가면서 굉장히 무난하게 지게 됩니다.

간만에 야심차게 나온 소나도 도대체 여신의 눈물을 왜 간건지 모르겠다는 비판을 받으면서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2세트 MVP는 고릴라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롱주 : MVP 3세트 밴픽 및 KDA


롱주 : MVP 3세트


3세트에서는 롱주는 신드라, 코그모, 렉사이, 자야, 바루스 밴을 MVP는 자크, 케이틀린, 칼리스타, 루시안, 제이스를 밴했습니다.

이 경기는 KDA를 보고 애드를 욕하시면 안됩니다.

너무 버림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전에 MSI 경기에서 완전하게 버림받은 EDG 탑이 있었는데 그 경기 보는것 같았습니다.

레넥톤 너무 버림 받아서 솔킬 따이고, 탈리야 날아가면 죽고..

너무나 가여웠답니다.

3세트 MVP는 쿵쿵따의 잭스를 플레이한 칸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이날 경기로 인한 순위 변화는 없었지만, MVP는 이날 강팀인 롱주 상대로 발전된 모습도 보여주었고,

만약을 대비한 승강전 경쟁에서도 승점이라도 조금 챙겨서 다행입니다.

그럼 롱주 vs MVP 경기까지 진행된 LCK 써머 스플릿 성적 중간 점검을 살펴보겠습니다.


LCK 써머 중간 성적


LCK 써머 중간 성적


BBQ와 MVP, EEW가 아무래도 승강전 경쟁을 하게 될텐데요.

MVP는 얼른 1승이라도 더 챙기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