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타르트 뺑드오웰 정보

각종 정보/TV 속 맛집|2019. 5. 17. 03:58

5월 16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에서 나온 골목빵집의 대왕 타르트가 저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 타르트 맛집 정보가 궁금해서 정보를 찾아보니 뺑드오웰 (Pain de O well)이라는 빵집이더라고요.

처음에는 왜 pain 이라는 단어를 썼지? 했는데, pain이 프랑스어로 빵인것 같더라고요.

<Pain de o well> 은 '좋은 빵'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더라고요.

그럼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된 골목 빵집, 평택 대왕타르트 맛집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대왕타르트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 타르트 뺑드오웰 정보

뺑드오웰 주소


경기 평택시 비정동 1083 강일타워 1층

주차 가능


뺑드오웰 영업시간은 오전 08:30 ~ 밤 10:30 입니다.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 타르트 가격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타르트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뺑드오웰의 대왕타르트 크기는 높이 13cm, 지름은 22cm 정도입니다.

케이크 1호 사이즈와 2호사이즈로 판매합니다.

대왕 타르트 1호는 22,000원이며 대왕타르트 2호 사이즈는 35,000원입니다.

조각케이크 형태로도 판매하는데요.

조각케이크로는 1조각에 7,900원입니다.



이곳은 30년 경력이 장인이 빵 제조와 가게 운영을 직접 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빵은 유기농 밀가루로 반죽하며, 또 천연 발효종으로 직접 발효를 시켜 모든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빵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천연 발효종을 넣어 72시간 저온 숙성해 빵을 만들기 때문에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소화가 잘 된답니다.

생크림과 버터의 경우, 우유 생크림과 우유 버터만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고소한 것 역시 특징입니다.

좋은 원료를 사용하니 당연히 단가는 다소 높을 수 밖에 없겠습니다.


평택 대왕타르트 종류

대왕타르트 가격


평택 대왕 타르트는 딸기, 청포도,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과일은 신선함을 위해 미리 손질하지 않고 타르트를 만들 때 바로 손질한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타르트


대왕 타르트에 들어가는 잼 역시 이곳에서 직접 만든 수제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 타르트 속에 카스테라가 들어가 있는 것도 이곳 뺑드오웰만의 특별한 레시피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 타르트 맛집 뺑드오웰은 대왕 타르트와 기타 다른 빵들 이외에도 눈꽃팥빙수, 망고빙수, 컵빙수 등 여러 가지 빙수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뺑드오웰에서는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어 전날 팔고 남은 제품들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