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리프트 라이벌즈 한/중/대만 그룹스테이지 1일차 명경기 다시보기

롤/Rift Rivals|2017. 7. 11. 15:12

리프트 라이벌즈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북미 vs 유럽 구도라든지, 한중전이라든지 흥행면에서는 아주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국내 롤팬들은 아직까지 분노한 상태이지만, 어쨌든 라이엇 입장에서는 아주 성공적인 리프트 라이벌즈 제1회가 끝났습니다.

제 1회 리프트 라이벌즈는 그들의 보이지 않는 음모인 LCK까지 1위를 못하게 한 대회가 되었네요.



오늘은 LCK, LPL, LMS 리프트 라이벌즈의 그룹스테이지 1일차 경기 중 명경기 다시 보기 추천 드립니다.

리프트라이벌즈 그룹스테이지 1일차 경기 전체 다시 보기는 OGN의 트위치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https://www.twitch.tv/videos/156972100

1일차 다시 보기는 톰(SKT T1 전 정글러)방송으로 봐도 재미있답니다. 톰이 중국 리그에서 있었던지라 중국팀 선수들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거든요.

톰방송으로 그룹스테이지 1일차 전체 다시 보기 : https://www.twitch.tv/videos/156976251

트위치는 첫날 전체 중계 다시보기이고, 하단에 있는 유튜브에서는 개별 세트 별로 다시 보기 하실 수 있답니다.

우선, 첫 날 그룹스테이지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2017 리프트 라이벌즈 한/중/대만 그룹스테이지 1일차 결과




제가 뽑는 명경기는 마지막 경기인 제 6경기 플래시 울브즈와 SKT T1의 경기입니다.

이날 백미인 경기였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팀 킬러라는 별명을 가진 점늑(플래시 울브즈, Flash Wolves)와 GOD이라 불리우는 SKT의 만남인데다가 단판제이므로 플래시 울브즈가 이길지도 모른다는 점 때문에 많은 해외팬들도 이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컸습니다.

많은 서양 팬들은 이 경기를 보려고 밤을 샜다는데, 경기는 25분만에 끝이 나버렸지요. ^-^

많은 서양팬들이 트위치 채팅창에 ㅠㅠ를 도배했다고 합니다.




6경기 Flash Wolves : SKT T1 밴픽 및 KDA




그룹스테이지 1일차에서는 일명 후피조합(후니+피넛)이 출전했답니다.

저는 칼리+라칸 조합을 보고, 이 경기는 이기겠다 직감했답니다.

일반게임에서 저도 우리팀 서포터가 라칸을 픽하길래 칼리스타를 픽해서 해봤는데, 강제 이니시 피할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강력 추천 조합!

라칸은 자야 보다 칼리랑 더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초반 적팀이 선취점을 가져가서 다소 불안하게 시작하는것 같지만 차분히 대응하는 SKT의 역습.

잭스를 플레이한 후니 선수가 인상적이었던 경기였습니다.

더불어 바텀에 텔포 타고 날아와서 2연킬을 당하는 MMD는 다소 아쉬웠지만 한국팬의 입장으로서는 깨알 재미였습니다.

흔한 솔랭에서의 우리탑을 보는 기분이랄까..


SKT : Flash Wolves 골드 수급량



경기는 25분 컷으로 끝났는데, 중간에 18분을 기점으로 어마무시한 눈사태가 굴러가면서 경기는 종료된답니다.

역시 우리슼!


리프트 라이벌즈 그룹스테이지 1일차 SKT : Flash Wolves 다시 보기



경기 플레이 시간이 25분으로 길지 않으므로 가볍게 다시 보실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