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중계, 경기방식

롤/Rift Rivals|2017. 7. 9. 03:01

오늘은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 LCK : 중국 LPL의 결승전이 열립니다.

어제 대만과 중국이 준결승전을 했는데 5세트까지 가서 결국 2:3으로 중국이 이겨서 중국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대회에서 항상 대만은 중국만 만나면 작아지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래도 이번 리프트 라이벌즈를 통해서 어느 정도 설욕을 한걸로 만족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룹스테이지를 2위로 마무리한 대만이었던지라 이번 준결승전을 많이 기대했을텐데 너무나 아쉬운 결과였을것 같습니다.

마지막 5세트에서는 대만 대도서관 분위기가 연출되었는데 충분히 이해가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대만 입장에서는 정말 중국을 이기고 싶었을 겁니다. ㅠ_ㅠ


리프트라이벌즈 결승전 중계 및 경기방식 이미지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 대 중국 결승전 중계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 vs 중국 결승전은 OGN과 SPOTV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화면을 받아 송출하므로 해설 취향에 따라 골라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는 네이버, 트위치, 티빙 등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 대 중국 경기방식

한국 롤팬의 입장에서는 당연하게 LCK는 그룹스테이지에서 1위를 해서 미리 결승전 티켓을 확보했는데요.

내일 결승전 1세트에서는 한국은 SAMSUNG GALAXY가 출전을, 중국은 EDG(Edward Gaming)이 출전합니다.

2세트부터 나오는 팀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1경기가 끝나기 전, 각 리그(LCK와 LPL)의 감독/코치가 상의해서 나가기로 한 팀을 주최측에 제출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네 팀이 모두 돌아가면서 나가는 방식입니다. (1세트 ~ 4세트까지는 한번 출전한 팀은 출전할 수 없습니다.)

만약 2:2까지 가는 상황이 되면 마지막 5세트에서는 한번 출전했던 팀이 다시 출전 가능합니다.

아마 이때는 서로 최종 보스를 내보내겠지요?

한국은 SKT T1을 중국에서는 WE나 RNG를 내보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LCK 선수들이 5세트 가기 전에 끝내주겠지요?

3:0 또는 3:1 정도로 끝날것 같습니다.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팀의 우승은 당연해보이지만 중국과의 경기이니만큼 국뽕에 취해서 경기 즐겁게 볼 예정이랍니다. ^^ㅋ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로 경기 시작은 오후 5시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