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꺾이지않는 DRX 적금 금리

각종 정보/알뜰살뜰|2023. 1. 25. 18:07

2022년 롤드컵 우승을 한 DRX의 공식 스폰서인 신한은행에서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전년도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중꺾마)를 시전하며, 롤드컵 우승을 차지한 DRX는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바 있습니다.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상품 기본 금리와 우대 금리 조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신한은행-DRX-적금
신한은행 DRX 적금

신한은행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은 DRX 롤팀의 LCK 시즌 및 롤드컵 (LOL 월드챔피언십) 성적에 따른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판매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의 기본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신한-꺾이지-않는-DRX-적금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 상품종류 : 정기적금, 자유적금

✔ 가입기간 : 12개월

✔ 가입금액 : 월 1천원 ~ 30만원까지

✔ 판매기간 : 2023년 1월 18일 ~ LCK 서머시즌 1라운드 종료시까지 (별도 공지 예정)

✔ 세금 : 비과세종합저축 가능

✔ 일부인출 : 불가능

 

 

가장 중요한 것은 금리일텐데요.

기본금리에 가입 시점, 신한 체크카드 보유여부, 그리고 DRX 롤팀의 성적에 따른 우대 금리가 더해집니다.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금리

신한-꺾이지-않는-DRX-적금-금리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금리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의 금리는 2023년 1월 25일 기준, 연 최저 2.5% ~ 최고 연 9%까지 가능합니다.

 

기본 금리

기본 금리는 은행권 예적금 금리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데요.

2023년 1월 25일 기준 기본 금리는 2.5%입니다.

 

우대 금리

1) 조기가입 특별 우대 : 1%

- 2023년 3월 31일 이내에 적금 가입 시 연 1.0%

2) 체크카드 보유 : 0.5%

-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결제 계좌가 신한은행인 경우 연 0.5%

 

 

3) DRX, LCK 시즌 성적 우대 : 최고 연 2.0%

- 스프링 성적, 서머 시즌 성적 각 최고 연 1% (성적에 따른 금리는 아래를 따름)

신한-꺾이지-않는-DRX-적금-우대금리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우대금리

롤챔스 (LCK) 성적에 따른 우대 금리는 플레이오프를 반영한 성적입니다.

1위를 할 시에 1% ~ 10위를 할 경우 연 0.1%이기 때문에 최소 스프링, 서머 시즌을 합해 0.2%는 무조건 확보가 가능합니다.

 

4) DRX, 롤드컵 (LOL 월드챔피언십) 성적 우대 : 최고 연 3.0%

- 롤드컵 16강 진출 시 연 1.0%

- 롤드컵 4강 진출 시 연 2.0%

 

최근 롤챔스 (LCK)를 보지 않는 분들이나, 롤 경기에는 관심이 없으나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의 금리만 보고 가입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DRX 롤팀의 성적을 살펴보자면, 현재 1주차만 진행된 상태이나 10개 팀 중 10위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프링, 서머 성적이 최종 10위를 할 것 같지는 않지만 사실 올해의 멤버 (엔트리)를 살펴보면 우승권은 힘들것이라는 전망이 많습니다.

사실 올해 롤드컵 (롤 월드챔피언십) 자체를 진출이나 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우대 금리만 보고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을 가입하는 오류를 범하지 않기 바랍니다.

 

 

그래도 승부의 세계는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DRX 팬이라면 가입해서 DRX를 응원하며 롤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겠지요?

이 적금이 작년에 출시되었더라면 롤드컵 이후, 꽤 화제가 되었을 수도 있었을텐데 2023년에 출시된 점은 다소 아쉽네요.

적금 가입액은 월 최대 30만원이기 때문에 총 9%의 금리를 얻을 수 있더라도 적금 불입액 부분은 아무래도 아쉬운 점이 있는 적금 상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보면 재미있늑 글

 

메시 연봉 주급 키 나이 소속팀 부인 가족

2022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의 결승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라스트 댄스의 종착역이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메시의 연봉, 주급, 나이와 키, 가족, 부인, 자녀, 소속팀, 어린 시

sktlol.tistory.com

 

실수령액 계산기 - 연봉 1억 실수령액 얼마나 될까?

월급 300이면 세후 얼마나 될지 궁금하신가요? 실수령액 계산기를 통해, 세후 월급을 계산해 봅시다. 연봉 1억의 실수령액은 얼마인지, 월 급여 400만원 세후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지 실수령액 계

sktl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