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니스 손흥민 후반 교체 출전

Sports/스포츠 일반|2022. 12. 22. 10:55

토트넘은 12월 21일 (현지 날짜), 니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1-1로 비겼습니다.

후반전 손흥민이 교체 투입되었는데요.

마스크를 쓰고 나타난 손흥민에 관중들은 기립박수로 손흥민을 응원했습니다.

 

손흥민 교체 출전

토트넘-손흥민
손흥민

손흥민은 11월 초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 도중 눈 주위 뼈 네 군데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하고 수술을 했습니다.

이후 월드컵이 개막하면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한국 국가대표팀 주장으로서 경기에 임했는데요.

토트넘 팬들 앞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을 보여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손흥민은 후반 29분 교체 출전하며 약 15분 가량 경기를 소화했는데요.

그가 교체를 대기하는 과정에서부터 팬들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습니다.

 

 

토트넘 니스 친선 경기 (2022.12.21)

토트넘-니스-라인업
토트넘 니스 라인업

전반 5분 니스의 바클리가 측면에서 슈팅을 날렸지만, 포스터 골키퍼가 이를 잘 막아냈습니다.

전반 21분 쿨루셉스키가 수비 뒷공간으로 패스를 찔러 넣고, 이를 도허티가 잡고 바로 슈팅하며 토트넘이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토트넘은 계속해서 공제를 펼쳤습니다.

전반 36분 힐이 슈팅을 했으나, 골키퍼의 정면으로 향하면서 추가 득점 없이 1-0으로 토트넘이 앞서며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도허티
도허티

후반 2분 니스는 코너킥 과정에서 멘디가 골을 넣으며 1-1로 토트넘을 따라잡았습니다.

토트넘은 후반 29분경 화이트를 빼고 손흥민을 투입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한 채 경기장에 나타난 그에게 팬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냈습니다.

 

토트넘-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후반 42분, 손흥민이 좌측면에서 공을 잡은 뒤 문전으로 크로스를 올렸지만, 상대 수비수가 거둬내고 이후 양 팀 모두 추가 득점은 나오지 않으며 1-1로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히샬리송 문신 - 네이마르가 4천만원 송금한 이유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브라질은 8강전에서 크로아티아와 만나며,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 히샬리송이 등에 대형 문신을 새겼는데요. 이에 네이마르가 히샬리송에

sktlol.tistory.com

 

호날두 여자친구 약혼녀 조지나 로드리게스

직업은 모델이지만, 호날두 여자친구 혹은 약혼녀로 더욱 유명한 조지나 로드리게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그녀는 포르투갈과 스위스의 경기에 호날두가 선발 출전되지 못한 것을 두

sktl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