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 라면 불량 보상 후기

각종 정보/생활정보|2022. 11. 17. 19:06

저는 오뚜기 진짬뽕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진짬뽕은 집에 거의 떨어지지 않게 비치하는데, 얼마 전 라면 포장 불량으로 인해 오뚜기 고객센터를 통해 보상을 받았답니다.

오뚜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뚜기에서 산 식품에 문제가 있을 때 보상 또는 환불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짬뽕-포장-불량
진짬뽕 포장 불량

 

오뚜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와 같이 라면 혹은 오뚜기에서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 접수를 해야 보상이나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뚜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2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 오뚜기 라면 고객센터 : 080 - 088 - 1212

● 오뚜기 고객센터 : 080 - 024 - 2311

 

 

라면의 경우에는 라면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그 외의 식품은 오뚜기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월 ~ 금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까지입니다.

 

그럼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오뚜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오뚜기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위로 쭉 올리면 홈페이지 하단에 아래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상담>과 같은 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고객상담을 눌러 몇몇가지 개인 정보들을 입력하고 접수를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를 하면, 또 전화 상담도 해야 하기 때문에 가급적 전화를 통한 접수를 권유드립니다.

전화 통화는 대기 없이 잘 되더라고요.

 

이제 제가 오뚜기 라면 불량으로 인해 교환받은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뚜기 라면 포장 불량 보상 후기

앞선 사진처럼 오뚜기 진짬뽕 라면 4개입을 구매해서 포장을 뜯었는데 보니까 그중 라면 한 개가 윗부분이 저렇게 포장이 벗겨져 있는 상태였습니다.

먹기 찝찝하기도 하고, 요새 라면 값도 비싼데 이건 환불이나 교환을 받아야겠다 싶어서 오뚜기 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오뚜기 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라면 봉지 옆면에도 써 있습니다.

 

 

전화를 해서 진짬뽕 4개입을 샀는데 열어 보니 한 개가 포장이 좀 뜯어진 상태라 먹기가 좀 그렇다고 했습니다.

상담원이 바로 친절하게 사과를 하시고, 제품 포장 잘못되어있는 사진을 한 장 문자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통화중에 바로 사진 전송을 했고요.

또 제품 일련번호와 제조일자 위치를 알려주시고,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줬습니다.

라면이 자동 포장되는데, 간혹 기계에 비닐이 끼는 경우가 있어 포장이 제대로 안 되는 경우가 있다며 앞으로 주의 및 시정하겠다면서 제품에 대한 환불 또는 교환을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진짬뽕을 항상 먹는지라 환불받아도 어차피 또 살거라 그냥 제품 교환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또 포장이 훼손된 제품은 먹지 말고 폐기해달라 하셨습니다.

주말이 끼어 있어 늦을 수 있다를 알려주시고 다시금 사과를 하고 기분 좋게 고객센터와 상담을 마무리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나서 라면을 제대로 뜯어보니 라면 윗면은 포장이 살짝 벗겨져있었는데, 옆면은 포장이 아예 안되어 있더군요.

 

진짬뽕-포장-불량
진짬뽕 포장 불량

 

제가 전화를 건 것은 금요일이었는데 그래서 다음 주에나 교환 제품을 받겠거니 했는데, 택배로 다음날 바로 교환 요청한 라면이 배송되었습니다.

 

진짬뽕-보상-라면-사과문
진짬뽕 보상 후기

 

한 개만 불량이고 나머지 세 개는 괜찮다고 상담 시 말씀드렸었는데, 라면을 4개입으로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사과문도 한 장 동봉이 되어 있었습니다.

 

오뚜기 고객센터 친절하고 문제가 있는 것이 맞다면 바로 보상도 잘 해주니, 오뚜기 제품 구매 시에 문제가 생겼다면 지체하지 말고 전화나 홈페이지 접수해서 환불이나 교환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