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프링 일정 중계방송 2라운드 수정

롤/LCK|2020. 3. 24. 19:26

2020년 롤챔스 스프링이 코로나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었는데요.

1라운드를 마친 롤챔스 스프링이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결국 중단이 됐었습니다.

중국 LPL의 경우에는, 오랜 경기 중지로 인해 온라인 경기로 전환을 하였습니다.

한국 팬들도 온라인 중계로 LCK스프링을 이어갈 것을 염원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3월 25일부터 롤챔스 스프링 역시 온라인 중계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은 재추첨을 통하여 순서가 새로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늘은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과 중계방송 플랫폼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 변경


롤챔스 스프링 일정


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순위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을 살펴보기 전에, 1라운드에서의 팀들 중간 성적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순위


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1위는 젠지입니다.

10위는 그리핀입니다.

그동안 휴지기가 있었으니만큼 팀들이 또 어떤 새로운 전략을 들고 나올지 사뭇 기대가 되는데요.

2라운드에서 또 순위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집니다.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

2020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는 3월 25일 수요일에 재시작하여 4월 16일까지 진행되게 됩니다.

경기는 월, 화요일을 제외한 수요일 ~ 일요일까지 열립니다.

기존에는 하루 2경기를 진행하였으나, 그동안 휴지기가 있었기에 하루 3경기 진행이 됩니다.

또 기존에는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저녁 8시에 시작을 하였고 1경기가 먼저 끝나도 8시에 2경기를 시작했었는데요.

스프링 2라운드부터는 앞경기가 끝나게 되면 바로 다음 경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LCK 스프링 3월 일정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일정


LCK 스프링 4월 일정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중계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2020 롤챔스 스프링


향후 코로나 확산 추이를 봐서 플레이오프 일정과 관중 여부를 정할것 같지만, 아무래도 코로나 확산세가 전세계적으로 급속도로 번지고 있어 플레이오프 역시 무관중 진행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플레이오프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롤챔스 스프링 중계방송

2020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중계방송 역시 1라운드와 같으며, 온라인 및 TV를 통해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네이버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아프리카 aflol http://bj.afreecatv.com/aflol

트위치 lck_korea https://www.twitch.tv/lck_korea

유튜브 lck https://www.youtube.com/lck

SKT 옥수수, Wavve, LG U+ 모바일 TV 어플


2020 롤챔스 스프링은 네이버, 아프리카, 트위치, 유튜브, SKT 옥수수, Wavve, LG U+모바일 TV어플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울프, 앰비션 등 은퇴 선수들도 트위치TV에서 중계방송을 합니다.


■ TV

SBS아프리카 (올레TV 265번)

OGN - 생방송 X, 경기 익일 재방송


OGN에서는 재방송으로만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SBS아프리카TV는 올레TV를 통해서만 보실 수 있으며 채널 번호는 265번입니다.


그동안 롤챔스 중계 꾸준히 챙겨 보면서 관중의 함성이나 관중들이 만든 응원문구 등을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이번 스프링에서는 롤챔스 관중 모습을 볼 수 없어 많이 아쉬웠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 관중이 있는 롤챔스를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