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라이킷펀카드 혜택 20대30대 추천 드려요

각종 정보/알뜰살뜰|2019. 11. 6. 16:31

저는 올해초부터 롯데카드를 새로 만들어서 이용하고 있는데요.

롯데카드 중에 가장 핫한 카드가 바로 라이킷 시리즈 카드들입니다.

다른 카드들 보다 할인 혜택이 상당히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라이킷(LIKIT) 시리즈 카드들에는 라이킷펏, 라이킷온, 라이킷올 카드가 있는데요.

그 중에 오늘은 20대나 30대인 분들에게 가장 추천 드리는 신용카드인 롯데 라이킷펀 카드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라이킷펀카드


롯데 라이킷펀카드 혜택

앞서 말씀드렸듯 롯데카드의 라이킷 시리즈는 총 세가지인데요.


롯데 라이킷


라이킷펀카드는 할인 혜택이 커피숍, 극장, 대중교통 할인에 집중되어 있다 보니 젊은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저도 올해 초 롯데카드 만들면서 라이킷펀과 리이킷온 카드 중에 고민을 했었는데요.

저는 결국 쇼핑 혜택을 위해 라이킷온으로 발급을 받았지만, 매달 극장에 가시고, 커피숍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라이킷펀 카드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럼 라이킷펀카드 혜택들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킷펀카드 혜택


라이킷펀카드는 대중교통 할인, 커피숍 할인, 극장 할인, 통신요금 할인, 그리고 인터넷 쇼핑 할인들을 제공합니다.


라이킷펀



카페 할인

우선 커피숍 할인 혜택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숍은 스타벅스와 엔젤리너스에서 무려 50% 할인이 되는데요.

현장 할인이 아니라, 청구 금액에서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나는 스벅은 잘 안 가는데?

걱정 노노~!

그 외 커피숍에서도 30%의 할인을 제공한답니다.

커피숍 할인의 경우 1일 1회 제공이기 때문에, 오늘 점심 때 스벅에서 한 번 사용을 하고, 저녁 때 이디야를 갔다면 최초 방문했던 스벅에서만 할인이 됩니다.

주의할 점은 공항이나 백화점, 마트 등에 입점해 있는 매장들은 할인 적용에서 예외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커피숍 할인은 월간 1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되지만, 만약 스타벅스를 간다 해도 2만원 결제 시 1만원이 할인되므로 엄청 할인이 많이 되는 것이지요.


극장 할인

롯데 계열이니만큼 롯데시네마에서도 50% 할인이 됩니다.

또 CGV에서 역시 50% 할인이 됩니다.

역시 1일 1회 제공되는 혜택이며 월간 1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롯데 라이킷펀 혜택


대중교통 할인

다음은 대중교통 할인 부분인데요.

시내버스와 지하철 요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액은 워간 총 5천원이랍니다.

한달 약 22일 출근, 1일 2500원을 지하철비로 낸다면 월간 총 55,000원이 교통비로 지출되는데 라이킷펀카드 사용 시 교통비 할인을 받아 총 50000원의 교통비 지출이 됩니다.

만약 다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교통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교통비 최저 금액 한도가 없으므로 롯데 라이킷펀카드로는 25000원만 써서 총 5천원 할인을 받고, 나머진느 다른 카드로 결제하는 것도 교통비를 더 많이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통신비 할인

라이킷펀카드는 KT, SKT, LG U+ 핸드폰 사용요금 할인도 되는데요.

10% 할인이며,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혹시 KT인터넷도 할인되나 싶어서 자동이체를 롯데카드로 바꿔봤는데, 인터넷비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오로지 핸드폰 요금만 할인이 되며, 알뜰폰 역시 할인을 받을 수 없는 점은 유의 하세요.


인터넷쇼핑 할인

인터넷쇼핑 역시 할인이 되는데요.

인터넷 쇼핑은 쿠팡, 티몬, 위메프 사용 금액에 대해 5% 할인이 됩니다.

1일 1회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물건 구매 시에 한꺼번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오늘 쿠팡에서 만원어치 물건을 샀는데, 티몬에서도 만원짜리 샀다면 두 개 다 할인이 되지 않고 최초 결제한 쿠팡만 5% 청구 금액에서 할인이 됩니다.

티몬에서 두 가지 물건을 오늘 각각 결제를 해도 최초 결제 금액만 할인이 되니 이 점도 유의하세요.

한 군데서 살 물건은 당일에 한꺼번에 결제를 하는 것이 쇼핑 할인을 잘 누리는 팁입니다.



20대 신용카드 추천



롯데 라이킷펀카드는 영화 커피숍을 중심으로 할인이 이루어져 있으며, 월간 최대 커피숍 1만원, 극장 1만원, 대중교통 5천원, 이동통신 5천원, 인터넷 쇼핑 5천원 해서 총 35,000원의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최대로 할인을 받는다면 연간 최대 4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라이킷펀카드 연회비

롯데 라이킷펀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국내 전용이나 해외 겸용 상관 없이 만원인데요.

(해외 겸용으로 발급할 시에는 마스터카드로 발급됩니다.)

한달만 사용해도 연회비를 뽑고도 남습니다.

요게 마진이 적은 카드인지 영업하시는 분들한테 따로 만들지 못하는 카드라고 하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신청하면 첫 회 년도는 연회비 면제 되니까 인터넷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혜택이 많은 카드이다 보니 당연히 전월 사용실적은 있는데요.

(첫 달은 당연히 실적 상관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사용실적은 할인 받은 항목들을 제외하고 월간 30만원 이용을 해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오프라인에서 외식하고 할 때 카드 사용하면 월간 실적은 매달 무리 없이 채우더라고요.


라이킷펀카드는 젊은 세대에 맞추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 요즘 20대 30대 분들에게 가장 핫한 카드랍니다.

신용카드는 적절하게만 사용하면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본인이 무분별한 소비를 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굳이 체크카드 보다는 신용카드가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할인 혜택들이 꽤 괜찮아서 오늘은 롯데 라이킷펀카드 추천 드려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