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안검하수 비포 애프터 사진

각종 정보/What's new|2019. 4. 23. 16:53

구하라가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음을 밝히고 최근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안검하수란 윗눈꺼풀을 올니는 군육이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힘이 약해서 윗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구하라 안검하수


안검하수 환자들은 그대로 방치할 경우, 물체를 볼 때 턱을 드는 습관을 자주 갖게 되어 목관절 통증이나 신경성 질환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눈꺼풀이 동공을 가려 시야 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답니다.


구하라 안검하수 비포 애프터 사진

제일 처음 올린 사진은 애프터 모습입니다.

다른 애프터 사진도 보세요.


구하라 인스타


구하라 최근


여전히 너무 예쁘네요.

구하라는 앞서 쌍꺼풀 수술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을 향해 안검하수 수술을 했음을 당당히 밝혔습니다.


이제는 안검하수 비포 사진들을 볼까요?


구하라 안검하수 비포


이 모습은 청순한 모습.

제가 보기에는 안검하수 비포 애프터에 큰 차이는 없어 보이는데요.


도발적


이 사진은 상당히 도발적으로 보이네요.

이 사진은 애프터랑 차이도 없어 보여요.


구하라


화장이나 의상에 따라 분위기가 정말 달라보이네요.


청순


저는 안검하수 전후에 대해 큰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요.


쌍꺼풀수술 의혹을 제기하신 분들의 눈이 더 매섭네요.

비포 사진들을 보니, 화장법만 달리 했다 해도 저같은 사람은 믿겠어요.

쌍꺼풀이 살짝 더 또렷해진 느낌이네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비포가 조금 더 청순한 느낌이고 애프터가 좀 더 도회적인 느낌이 드는 정도네요.

여하튼 안검하수가 생활에 불편함을 야기 한다면 방치하기 보다는 수술을 하는게 좋지요.

수술을 당당히 밝힌게 저는 더 멋져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