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이 나는 꿈해몽 등 집 꿈해몽

각종 정보/꿈풀이|2020. 3. 19. 03:22

별 의미 없는 꿈을 꾸기도 하지만, 어떤 날엔가는 뭔가 느낌이 있는 의미가 있을것 같은 꿈을 꾸기도 하지요.

오늘은 집에 불이 나는 꿈이라든지, 집을 수리하는 꿈 등 집에 관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꿈해몽


집 꿈해몽


집에 불이 나는 꿈해몽

집에 불이 나서 불길이 활활 치솟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빌려줬는데 못 받고 있었던 돈이 있었다면 빌려준 돈을 받을 꿈이며, 부동산 혹은 주식이 올라 나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주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오른다거나 승진을 한다거나, 생각지 못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 혹은 좋은 점수를, 취준생이라면 취업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미혼이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 꿈이기도 합니다.



집에 불이 나서 다 타버리고 재만 남아 있는 꿈해몽

집에 불이 나는 꿈해몽


앞선 집에 불이 나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이 아닌, 이미 집에 불이 나서 다 타버리고 재만 덩그러니 남아 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사업가는 부도를 맞는다거나 사업상 큰 손실 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정리해고나 좌천, 감봉 등의 안 좋은 일을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에는 유산의 징조가 있는 꿈이니 몸조심에 더욱 신경쓰도록 해주세요.


대문이 불에 타는 꿈해몽

대문이 불에 타는 꿈


집 자체가 아닌 대문이 불에 타는 꿈해몽 역시 흉몽입니다.

경찰서에 갈 일이 생기는 꿈으로 도둑을 맞는다거나, 내가 오해를 받는다거나 혹은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경찰서를 갈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혹은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꿈이므로 귀중품 주의를 하시고 투자를 계획중이라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집 마당에 큰길이 생기는 꿈해몽

집 마당에 큰길이 생기는 꿈


우리집 마당에 큰 길이 생기는 꿈은 길몽입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월급 상승 등의 좋은 소식이 생길 꿈입니다.

또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원하는 직장이나 좋은 직장에 좋은 조건으로 입사를 할 꿈입니다.

학생이나 수험생은 좋은 성적 혹은 합격의 소식이 있을 길몽입니다.

미혼이라면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해몽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해몽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은 흉몽이빈다.

대형 사고가 날 조짐이 있는 꿈이므로 운전을 피하고, 장거리 여행 역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을 잃을 꿈이므로 신규 투자, 동업, 금전거래 등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우리집이 무너지는 꿈 역시 흉몽입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과 마찬가지로 대형 사고가 날 조짐이 있는 꿈입니다.

장거리 여행, 운전 등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상 손실이 있을 꿈이므로 투자나 금전거래 역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있다면 유산할 조짐이 있는 꿈이므로 각별히 몸조심을 해야 합니다.


집을 수리하는 꿈해몽

집을 수리하는 꿈해몽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소되고,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오르거나 원하던 부서로 옮길 수가 있습니다.

수험생이라면 아슬아슬한 성적으로 합격을 하게 될 꿈입니다.

미혼은 선을 보게 되거나 혹은 결혼 약속을 하게 될 징조가 있는 길몽입니다.


집청소 하는 꿈해몽

집청소 하는 꿈해몽


집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친척, 선배, 후배 등과 만나 정담을 나누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만날 꿈이며, 환자의 경우에는 좋은 의사를 만나 건강을 되찾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큰 급여를 주는 직장은 아니지만 만족할만한 직장을 얻을 수 있을 꿈입니다.

다만, 이 꿈은 재물상으로는 약간의 손실이 따를 수 있는 꿈이니 소지품이나 귀중품 보관에 신경을 쓰도록 해주세요.


오늘은 집에 불이 나는 꿈 등 다양한 집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큰 의미를 두고 일상생활에 불안감을 갖기 보다는 재미로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각종 정보 > 꿈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 꿈해몽 정리  (0) 2020.02.11
돈꿈해몽 - 돈줍는꿈 동전꿈 등  (0) 2020.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