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산더미해신탕 용인 심마니 가격 정보

각종 정보/TV 속 맛집|2019. 7. 24. 15:03

어제 (2019년 7월 23일)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용인시에 위치한 심마니라는 곳의 산더미해신탕이 소개 되었습니다.

산더미해신탕으로 소문난 이곳은 용인에 위치한 심마니라는 곳인데요.

심마니는 용봉탕, 해신탕, 하수오 등에 들어가는 오골계, 토종닭, 오리, 고춧가루, 산양산삼 등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는 보양 백숙 삼계탕 전문점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산더미해신탕 용인 심마니 정보


용인에 위치한 산더미해신탕을 판매하는 심마니는 주인이 직접 약초를 채취해 약초 육수를 만들어 냅니다.

심마니 경력 25년의 주인장은 강원도 산중턱의 삼밭에서 최소 5년 이상을 최상의 환경에서 키워난 장뇌삼은 그 열매도 엄선하여 수확하여 씨를 계속 이어 재배를 하고 ㅇㅆ습니다.

육수에는 20여가지의 약초를 넣어 보약처럼 끓여내는데요.

주인이 매일 6시간씩 산행을 하여 구해온 약초들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용인 심마니 위치



용인 심마니는 용인시에 위치하지만 과천, 안양, 군포, 의왕쪽에서 가기에 멀지 않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그쪽에 사시는 분들은 차를 이용하여 방문을 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곳의 해신탕을 산더미해신탕이라 부르는 이유는 풍성한 해신탕 재료로 인한 것도 있지만, 山에서 직접 구한 약초들을 이용하기 때문에 山더미해신탕이라고도 부르는 것이랍니다.


산더미해신탕


 용인 심마니 메뉴 가격


전복누룽지 삼계탕 12,000원

상황전복 삼계탕 17,000원

상황산삼토종백숙 17,500원

능이전복 오리백숙 17,500원


위의 메뉴들은1인당 가격입니다.



능이해물닭볶음 4인 기준 10만원, 능이 토종 닭볶음 7만원, 자연산 참 옻닭 5만원입니다.

오골계산삼백숙 4인 기준 10만원, 오리나 토종닭으로 변경하면 7만원입니다.

산삼해신탕은 4인 기준 오골계의 경우 15만원, 오리나 토종닭의 경우에는 13만원입니다.


날이 더워 보양식이 필요한데, 가까운데 사시는 분들은 가서 몸보신 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