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1] 롱주 vs MVP 다시보기 경기 세트 추천 - LCK 써머 2라운드

롤/LCK|2017. 7. 12. 21:03

오늘은 2017년 7월 11일에 열린 롱주와 MVP의 경기 중 재미있었던 세트 다시 보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롱주 mvp


경기의 밴픽과 간단한 경기에 대한 소개는 이전 포스트에서 말씀드렸었습니다.

(롱주 vs MVP 밴픽 및 경기 결과 상세히 보기 http://sktlol.tistory.com/9)


롱주 vs MVP는 이날 3경기까지 가게 되는데요.

제가 다시 보기로 추천드리는 경기1세트와 3세트랍니다.

1세트 무패의 롱주를 MVP가 꺾음으로써 1세트 무패 기록을 깹니다.

3세트는 탑신병자라면 꼭 보셔야 할 명경기 되겠습니다~!

잭스의 쿵쿵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모든 탑라이너의 희망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



가장 재미있었던 세트는 1세트였답니다. 

1세트는 LCK 써머 스플릿 내내 부진하면서 결국 9위에 머무르고 있던 MVP의 경기를 쭉 봐오신 분이라면, 간만에 MVP가 부진을 벗어던지고 단기유학(대만 리프트라이벌즈 참가)을 다녀온 위세를 과시하며 롱주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펼치는 모습을 보고 달라진 MVP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비욘드의 렉사이 스킬 활용이 진짜 멋졌습니다. 

써머 시즌 애드와 비욘드가 주춤하면서 MVP의 경기력 역시 주춤하고 있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이날의 1세트에서의 비욘드는 정말 잘했습니다.

그리고 이안의 코르키도 굉장히 잘했어요. 역시 유학 다녀올만 하군요. ^^;

롱주 vs MVP 1세트 다시 보기




2세트는 그냥 너무 무난하게 롱주가 이겨서 별로 재미는 없었지만 롱주팬이시라면 볼만은 하지만 저는 패스~! >_<ㅋ



3세트는 탑신봉자라면 꼭 봐야할 경기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3세트 잭스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면 거의 레넥톤 죽는 모습만 나와서 넘 안스럽습니다.

그래도 잭스 쿵쿵따 보는 맛에 좋아하실 분들도 많을 거예요.

3경기에서 롱주가 이겨서 이날 경기는 롱주가 승을 가져갔는데요.

이와 함께 단기유학(MVP)은 장기유학(롱주 칸 선수)을 이길 수 없다는 드립이 난무했답니다.


롱주 vs MVP 2세트 다시보기



롱주와 MVP의 써머 2라운드 경기 다시보기 추천드렸는데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